‘Asia No.1’ ROAD FC,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슈피겐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2017-12-21 07:00
ROAD FC (로드FC, 대표 김대환)가 슈피겐 코리아 (국내 사업 총괄 본부장 국봉환)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ROAD FC와 슈피겐 코리아는 20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슈피겐 코리아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 ROAD FC 김대환 대표, 전략기획실 안덕기 실장과 슈피겐 코리아 국내 사업 총괄 국봉환 본부장, 마케팅 오세종 팀장, 영업 김지영 팀장, 장시용 파트장이 참석했다.
슈피겐 코리아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미국과 한국의 디자인 연구소를 주축으로 세상과 사람에 대한 끊임없는 관찰과 연구를 통해 사용자에게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미국, 일본, 영국 아마존 베스트 랭킹 및 홍몽 e-zone Brand Winner 수상, 미국PC 매거진 베스트 케이스 선정 등 전세계 60여 개국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고객 인지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슈피겐 코리아와 이번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ROAD FC의 브랜드 파워와 슈피겐의 기술력이 만나 글로벌 시장에서 양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슈피겐 코리아 국내 사업 총괄 국봉환 본부장은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ROAD FC와의 협업을 통해 슈피겐 또한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슈피겐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발휘해 ROAD FC의 두터운 팬층과 선수들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스포츠 및 액세서리 MD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ROAD FC(로드FC, 대표 김대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6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ROAD FC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 지상파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XIAOMI ROAD FC 045 XX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진 유 프레이]
[무제한급 요시코 VS 김영지]
[-50kg 계약체중 임소희 VS 아라키 미키]
[무제한급 데스타니 야브로 VS 베김잔 카시모바]
[밴텀급 라모나 파스쿠얼 VS 진서우]
[XIAOMI ROAD FC YOUNG GUNS 38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71.5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라파엘 피지에프]
[-72kg 계약체중 이와타 케이스케 VS 기원빈]
[무제한급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미들급 박정교 VS 황인수]
[밴텀급 서동수 VS 김이삭]
[ⓒ 'New Wave MMA' ROAD FC( http://www.roadfc.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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